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샹그릴라 라사리아 식당 (테피라웃, 오션윙풀바, 삼판바, 룸서비스)

by marilyna0916 2024. 10. 19.
728x90
반응형

이전 글에 샹그릴라 라사리아의 조식에 관한글을 올렸다면 이번엔 샹그릴라 라사리아 내에서 저희가 먹었던 식사들에 관한 이야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샹그릴라 라사리아 식당 (오세아노조식, 가든윙조식)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샹그릴라 라사리아 식당 (오세아노조식, 가든윙조식)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세 번째에는 샹그릴라 라사리아에서 3박 동안 숙박했습니다.  샹그릴라 라사리아 이야기는 아래 클릭↓ ↓ ↓ ↓ ↓ ↓ ↓ ↓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샹그릴라 라사

marilyna0916.tistory.com

 

 

● 테피라웃 

가든윙 수영장에서 열심히 놀다가 출출해져서 바로 옆 테피라웃에 물어보니 수영복 차림으로도 식사가 가능하다고 해서 자리에 앉았습니다. 물이 뚝뚝 떨어지는 정도는 아니지만 비치타월로 몸을 감싸서 앉았습니다.

 

-테피라웃 운영시간

테피라웃의 운영시간은 런치타임과 디너타임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런치]
정오~오후 5:00(월요일~일요일)
[디너]
오후 6:00~10:00(월요일, 수요일, 토요일)

 

-테피라웃 메뉴 

테피라웃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라사리아 식사
라사리아 식사2
라사리아 식사3
라사리아 식사4

 

 

 

음식은 음료 먼저 가져다주시고 음식은 20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저희가족은 마르따박, 투아란누들, 차퀘테우, 팝콘치킨과 감자튀김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음식의 양이 충분히 많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라사리아 식사5
라사리아 식사6
라사리아 식사7
라사리아 식사8

수박주스와 파인애플주스는 직접 갈아나와서 신선했습니다. 

라사리아 식사9
라사리아 식사10

샹그릴라 라사리아 테피라웃에서의 결제는 체크인시 디파짓을 결제해놨기에 룸 넘버를 적고 사인하는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라사리아 식사11
 

 오션윙 풀바 

전날 가든윙에있는 테피라웃에서 점심식사를 했었으니 이번에는 오션윙쪽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오전에 가든윙에서 수영하다가 오후되면서 이동했습니다. 선베드에서 주문을해도되고 테이블에 따로 앉아서 주문해도됩니다. 날이 점점 뜨거워지는 시간이라 그늘에 앉아서 대기했습니다. 

 

 

-오션윙 풀바 운영시간

 

정오~오후 3:00(런치 - 월요일~일요일)

따로 공지되어있는 운영시간은 없었지만 오세아노에서 음식을 만들어서 가져오는데 런치 운영시간에만 주문이 가능한듯 했습니다.

 

-오션윙 풀바 메뉴

풀바의 메뉴는 샐러드, 피자, 파스타와 어린이 메뉴가 있었습니다. 저희가족은 4cheese피자와 치킨윙스, 망고모멜로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역시나 빠질 수 없는 수박주스와 망고주스를 주문했습니다. 

 

라사리아 식사12
라사리아 식사13

 

 

잔이 작은편이지만 가득 담아서 푸짐했던 주스는 진하게 맛이있었습니다. 

주스를 마시고 메뉴를 기다리는동안 날이 점점 뜨거워지니 라사리아 직원분이 바구니에 얼음수건을 들고다니시면서 나눠주셨습니다. 얼음수건으로 파라솔 밑으로 전해지는 뜨거운 열기를 식힐 수 있었습니다. 

 

라사리아 식사14
라사리아 식사15
라사리아 식사16
라사리아 식사17

 

​메뉴들은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따뜻하고 맛있었고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션윙 풀바 또한 결제는 디파짓으로 룸 번호를 남겨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라사리아 식사18

삼판바

 

-삼판바 운영시간

​삼판바는 해질 무렵부터 운영을 시작합니다.

오후 4:00~오후 8:00(월요일~일요일)

 

 - 삼판바 메뉴

 

아이들은 오렌지주스, 나나스판단콜라다와 롱아일랜드 칵테일을 주문했습니다. 곁들이는 스낵으로 프렌치후라이를 주문했는데 맛있었습니다. 

라사리아 식사19라사리아 식사20
라사리아 식사21라사리아 식사22

 

 

 

라사리아 식사28
라사리아 식사24

- 삼판바 이벤트

 

삼판바는 코타키나발루로 출발하기 전 미리 알아보고 민속공연과 불꽃쇼가 있는 일요일 저녁에 방문하려고 계획했습니다. 전날 미리 예약해야하나 물어보니 안그래도 된다해서 오전, 오후에 수영하고 옷을 갈아입은 후 5시 반쯤 도착했습니다.

 

도착하고보니 이미 민속공연은 진행중이었습니다. 

칵테일이랑 간단한 스낵이라고 되어있는걸 시킬 수 있었고 테이블이 아닌 주변에서 구경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해가 질 무렵이라 조금 더웠지만 공연 재미나게보고 조금 쉬면 선셋타임이 됩니다. 

민속공연이 끝나면 이렇게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게 해주십니다. 진행하시는분이 사진을 찍어주시니 가족의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라사리아 식사26

라사리아 식사25

 

라사리아 식사29

그리고 해가 진 후 6시 40분쯤 지나니 삼판 바 옆 모래사장에 불꽃쇼를 진행합니다.

해변가인데다 해가질 무렵이니 모기기피제를 꼭 바르시길 바랍니다. 

 

라사리아 식사30

 

● 룸서비스

삼판바에서 간단한 스낵으로 먹었기에 제대로된 저녁은 룸에 들어와서 주문합니다. 

룸에 있는 판촉물에 큐알코드를 찍으면 저희 룸 넘버와함께 메뉴가 나옵니다. 한글로 볼수있어서 아주 편리했습니다. 

 

라사리아 식사31라사리아 식사32

 
라사리아 식사33라사리아 식사34

 

 
라사리아 식사35라사리아 식사36

샐러드와 사테이, 마막국수와 새우마살라카레 그리고 난을 시켰는데 각각의 음식들은 넉넉한 양에 맛도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리조트다보니 내부의 가격은 시내에서의 가격이랑 많이차이나긴했지만 맛이 괜찮고 편리해서 잘 이용했던거같습니다. 

 

 
728x90
반응형